2017년 꽃마을한방병원
고객서비스 개선 사항 안내
안녕하십니까?
꽃마을한방병원에 애정을 가지고 찾아주시는
많은 고객님들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.
저희는 지난 2016년 10월 부터 12월까지
'고객서비스 만족도 조사' 를 실시했고
고객님들의 소중한 의견들을 모두 들어볼 수 있는
좋은 기회가 되었습니다.
결과를 참고하여 서비스를 개선할 수 있는
다양한 활동을 통해 보다 나은
꽃마을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 하겠습니다.
2017년 1월 현재
개선 된 서비스 분야를 소개합니다.
1. 예약시스템의 개선
모든 고객님들의 방문 전, 문자로 이를 안내해 드리고
처음 방문하시는 고객님들께는
직접 전화로 예약 안내를 도와드렸으나,
현재는 예약하신 모든 고객님들께 전화를 드려
예약에서 발생할 수 있는 다양한 문제들을 최소화 하였습니다.
2. 서비스의 질 개선
서비스교육 전문업체과 1년간의 계약을 맺고
2016년 11월 부터 전화, 대면, 상담 등
진료 프로세스별 모든 분야에 대해 컨설팅을 받았고
현재 이를 토대로 교육을 진행 하고 있습니다.
지속적인 모니터링과 자체 평가를 통해
서비스의 질 개선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.
3. 환자 안전 개선
올해 1월 19일-20일 꽃마을한방병원은
'의료기관 평가인증'을 앞두고 있습니다.
준비과정에서 환자 안전을 위해
최적의 환경을 만드는 데 많은 노력을 기울였습니다.
3. 한약 배송서비스 개선
한약 배송의 오류를 최소화 하기 위해
진료과, 간호부, 약제부가 표준적 공유멘트를 제작하여
소통 채널을 개선했습니다.
고객님들께 보다 편리하고, 친절하고, 안전한
꽃마을한방병원 되도록 최선을 다 하겠습니다.
-꽃마을한방병원 임직원 일동-